돈되는정보통

돈버는 꿀 정보를 공유합니다.

  • 2024. 8. 1.

    by. 벌자용돈

    목차

      김예지 사격

       

      김예지 사격 선수가 여자 공기권총 10m 결선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면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단순히 사격 실력때문만은 아닙니다.

       

      흔들림 없는 그녀의 표정과 몸짓, 역전 후에도 무덤덤한 표정까지, 세상은 김예지 홀릭에 빠져있습니다.

       

      김예지 사격

       

       

       

      심지어 테슬라의 CEO인 일론머스크도 김예지 선수의 사격 영상 댓글을 통해 그녀의 사격 실력에 대해 극찬을 했습니다.

       

      김예지 일론머스크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자 공기권총 10m 사격 김예지 선수의 인스타그램, 경기 하이라이트, 반전 매력의 인터뷰 영상과 더불어 김예지 선수의 프로필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김예지 선수 경기 하이라이트

       

      김예지 선수의 경기가 화제입니다. 공기권총 결승전에서 짜릿한 드라마가 펼쳐졌습니다. 경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승부는 보는 이들을 긴장되게 했는데요.

       

       

      마지막 순간까지 0.01점 차 승부로 보는 관객들을 흥분시켰고, 결국 오예진 선수와 김예지 선수의 금메달, 은메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김예지 경기 하이라이트김예지 인스타김예지 은메달
      출처 : 김예지 선수 인스타그램

       

       

      그 중에서도 특히 김예진 선수의 흔들림 없는 매력이 돋보이는 경기였는데요. 경기 하이라이트, 지금 바로 시청해보시죠!

       

      김예지 하이라이트

       

       

       

       

      김예지 인터뷰

       

      김예지 선수의 인터뷰 영상 또한 화제입니다. 92년생인 그녀는 한 아이의 엄마였고, 아이와의 일상에 대해 자연스럽게 말하며 국가대표 엄마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는데요.

       

      김예지 딸김예지 안경 역할김예지 공기권총
      사격 김예지 선수

       

      경기에서 보여준 차가운 저격수의 이미지가 아닌, 여느 엄마와 다를 것  없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관객들에게 반전 매력으로 비춰졌습니다.

       

      김예지 선수의 경기 후 인터뷰 영상!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김예지 인터뷰

       

       

       

      김예지 프로필

       

      대한민국 사격 대표팀 김예지 선수는 1992년 9월 4일 생으로 충청북도에 위치한 단양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31세로 2018년생 딸을 키우는 국가대표 맘입니다.

       

      사격을 처음 접한 건 고등학교 시절이었습니다. 단양중학교와 충북 체육고등학교를 거쳐 실업팀 경력을 쌓아가며 실력을 키웠습니다. 그렇게 2019년에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여러 국제 대회에서 많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작년인 2023년 아시아 사격 선수권 대회에서도 2관왕을 달성했고, 그 기세를 몰아 파리올림픽 10m 공기권총에서도 은메달을 따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김예지 선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예지 선수의 일상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세요!

       

       

       

       

      이번 경기를 통해 매력을 발산한 김예지 선수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송을 통해 그녀의 경기 외적인 매력을 보길 기대해봅니다!

       

       

       

       

      김예지 사격 안경

       

      많은 분들이 김예지 사격 안경의 역할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십니다. 공기권총 사격에서 동그랗게 생긴 안경은  주변 시야를 가리고 조준선만 볼수있게 집중해주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예진 선수와 김예지 선수가 착용한 안경이 다른 이유는 각 선수의 시력과 경기 스타일,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입니다. 공기권총 경기는 한치의 오차로 메달이 바뀔 수 있는 매우 정밀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시력이 경기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선수들은 자신의 시력에 최적화 된 안경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파리 올림픽 공기권총에서는 특히 조준이 중요한데, 정확한 조준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슈팅 글래스를 사용합니다. 오예진 선수와 김예지 선수가 사용하는 안경이 다른 이유는 이들이 서로 시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안경의 색상이나 렌즈의 코팅 등도 선수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김예지 은메달파리올림픽 사격파리올림픽 김예지
      출처 : 김예지 선수 인스타그램

       

       

      파리올림픽이 열흘 남짓 남았습니다. 남은 파리올림픽 주요 경기 일정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해주세요!

       

      파리올림픽 주요 경기일정